기업상품몰 biz.olleh.com 고객센터
매인 로고
뉴스
업무시간 안내
자동차뉴스
홈버튼 자동차소식
제목 내용 제공처 검색 전체
[2018-11-20] [수입차] 푸조 푸조 송파 전시장 오픈 김한솔
[2018-11-18] [자동차업계소식] 한국자동차공학회 아주대 이종... 유영준
[2018-11-16] [국산차] 기아자동차 신형 쏘울 티저 이미지 공개 김한솔
[2018-11-13] [국산차] GENESIS G90 사전 공개 김한솔
[2018-11-07] [수입차]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11월... 김한솔
1 [2] [3] [4] [5] [6] [7] [8] [9] [10]    [이전] [다음]

작성일 2018-10-11 제목  FCA코리아 2018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 실시 제공처 김한솔

보증, 무상서비스 종료된 차종 고객 대상

FCA코리아가 11월 3일까지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전국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2018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보증, 무상서비스(소모품 무상 교환 쿠폰 만료 고객 포함)가 종료된 지프, 크라이슬러, 피아트 차종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 무상점검을 실시한다. 이를 통해 안전 운행을 도모하고 다양한 경제적 혜택을 제공하고자 매년 진행하고 있다.
최첨단 진단 장비 와이텍(wiTECH™)을 이용한 차량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모파(MOPAR®) 순정 부품 15-20%, 타이어 10%, 순정 블랙박스 20%, 액세서리 및 머천다이즈 컬렉션 20% 등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50만원 이상의 서비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총 서비스 구매액의 10%에 해당하는 금액을 FCA서비스 상품권으로 추가 지급한다. (최대 200만원까지 50만, 100만, 150만, 200만원 구간에 대해 지급)

FCA코리아의 파블로 로쏘 사장은 “홈커밍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은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보증, 무상서비스 기간이 지난 고객들에게도 지속적으로 FCA의 프리미엄 서비스와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한 것” 이며 “FCA코리아는 더욱 높은 만족과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FCA코리아 고객지원센터: 080-365-2470



이용약관 입찰정보 아이디어제안입찰정보 스팸해킹신고입찰정보 개인정보취급방침